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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트라에서 요렇게 3개
opengl을 다운 받아서 압출을 풀고 mlx 폴더 안에 넣어준다.
소스 파일 main.c을 만든 후에 밑 코드 작성
#include "mlx.h"
int main()
{
void *mlx_ptr;
void *win_ptr;
mlx_ptr = mlx_init();
win_ptr = mlx_new_window(mlx_ptr, 500, 500, "mlx 42");
mlx_loop(mlx_ptr);
}
컴파일
gcc -Lmlx -lmlx -framework OpenGl -framework AppKit -Imlx main.c
- -L 명령어
- 라이브러리가 포함된 디렉토리의 경로
- -L(라이브러리가 포함된 경로)
- -lmlx
- mlx를 사용하기 위한 문법
- -framework OpenGl -framework AppKit
- OpenGL, AppKit 이라는 프레임워크와 같이 컴파일
- mlx는 OpenGL, AppKit을 둘 다 필요로 함
- OpenGL
- 250개의 함수로 구성된 라이브러리
- 3D 구현을 위한 그래픽 라이브러리중의 하나로, 저수준 라이브러리
- AppKit
- 응용 프로그램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
- macOS에서 사용
출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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